본문 바로가기

100일동안 습관을 길러주는 프로젝트인 카카오 프로젝트 100에 지난 시즌 참여를 했다. 100일동안 누군가와 함께 긍정적인 습관을 만든다는 기획이 너무 좋아서 이번 시즌에는 매니져로서 참여 하게 되었다. 주제는 역시 가드닝. 100일동안 식물키우기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딜라이트X카카오프로젝트 100] 반려식물과 함께하는 집콕 그린라이프


카카오 프로젝트 100은 시즌제로 운영한다. 시작일과 종료일이 정해져 있으며 베타 시즌 3인 이번 프로젝트는 9/7일 부터 100일간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원하는 프로젝트가 없다면 직접 개설하여 진행 할 수 있다.


[딜라이트]의 가드닝 프로젝트

식물을 키워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거나 아니면 누군가와 함께 식물을 키우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고 싶은 대상으로 진행 하기로 하였다. 매일 매일 자신이 키우는 식물을 인증하면서 일주일에 한번 제공되는 특별 미션도 함께 수행하면 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100일동안 프로젝트에 함께 할 사람들을 위해 소소한 리워드도 준비 하였다. 프로젝트 신청은 9월 6일까지이다. 식물을 잘 키우고, 못키우고를 떠나 식물과 함께하는 그린라이프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바로가기 : https://project100.kakao.com/project/5688

 

카카오프로젝트100

당신의 습관이 되다, 카카오프로젝트100

project100.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