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드닝/#1. 첫번째 텃밭(~2019)

다이소 클로버 키우기 (2주 경과)

by ▽_ 2019. 3. 18.

2월 말에 심은 다이소표 클로버. 화분에 연결 되어 있는 끈을 통해 물이 화분으로 가기 때문에 따로 물주기를 신경 쓸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별고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2주가 지나고 보니 어느새 싹이 돋았다. 매우 파릇파릇하게.

참 신기한게 식물이라는게 지극정성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을때는 잘 모르겠는데 잠시 관심을 딴 곳에 돌리고 있으면 그 사이에 쑥 자라난다. 


참고 : [파종] 다이소 클로버 키우기 (포스팅 바로가기)

클로버보다 일찍 심은 씨앗 몇몇은

아직 싹이 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데 

클로버는 2주도 되지 않아 싹을 내었다. 



아무래도 이 팬더가 물을 열심히 먹은 덕분이겠지

발아 하는 기간 동안 신경 쓰지 않아도 

화분에 물을 마르지 않게 공급 해 주니까 말이다. 



클로버랑 팬더 화분이랑 둘다 너무 아기자기하다. 

얼른 얼른 쑥쑥 자라서 화분위로 넘쳐 나는 모습을 보고 싶다.




처음에 식물 키우기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이것처럼 

식물 재배 키트를 이용하면 많이 신경 쓰지 않아도 알아서 싹을 내기 때문이다. 

다이소 씨앗들도 생각보다 발아율이 좋다.


참고 : (파종) 다이소 클로버 심기 (포스팅 바로가기)

참고 : 다이소 바질 키우기/바질 재배 방법(포스팅 바로 가기)

참고 : 다이소 천원짜리 딸기 키우기(포스팅 바로 가기)


다음에 기회되면 들러 심고 싶은 것들이 또 있는지 봐야겠다.



[이 블로그 추천 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