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언제나 옮다/여행 정보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여행에 미치다X모스크바 관광청 모스크바 여행 응모하기

by ▽_ 2019. 11. 18.

#특별한 #모스크바여행

이틀 전이였나. 한창 호주 여행기를 정리하고 있는데 친구가 네이버 폼 양식을 공유 해 주었다. 바로 여행 전문 컨텐츠인 '여행에 미치다' 와 모스크바 관광청이 콜라보 한 여행 이벤트 응모 폼이였다.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연히 응모하였는데 그 내용을 공유 하고자 한다.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여행에 미치다X모스크바 관광청 모스크바 여행 응모하기


 

모스크바는 전에 여행했던 블라디보스톡과는 사뭇 분위기가 달라 보인다. 조금 더 깊고 화려한 느낌이랄까? 여행에 미치다 피드에 올라온 러시아 사진들이 나의 느낌을 대신 해 주고 있다. 나와 비슷한 세대라면 성 바실리 대성당을 본 기억이 있을 것이다. 바로 테트리스라는 게임에서. 크렘린 궁전이나 오래된 거리 곳곳에서도 러시아 특유의 화려한 색감을 느낄 수 있어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갈만한 도시이다.


인**나 페***을 하는 사람이라면 쉽게 응모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흔한 지하철역의 색감도 예사롭지 않다. 짧지 않은 4박 5일간의 모스크바 여행에서 인생사진 하나를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참여 하는 법

1. 페이스북 피드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다. (인스타에도 피드가 있을 것 같긴 하다)

[여행에 미치다] 페이스북 피드

 

여행에 미치다

여행에 미치다님이 새로운 사진 1장을 추가했습니다.

www.facebook.com

2. 자신의 SNS에 피드 공유 후 네이버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모스크바 디스커버리 리포터 응모하기

 

모스크바 그랜드 오픈 'Discovery Reporter’ 응모

-메인이미지 첨부-

form.office.naver.com

네이버 폼을 이용해 정보를 기록하면 되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 SNS정보(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기타)
  • 지원 동기
  • 희망 여행지

3. 다시 피드로 돌아가 댓글에 공유한 개인 SNS를 남기고 응모한다. 

작성을 하면서 보니 이 여행 이벤트는 블로그 보다는 인**나 페***에 더 적합한 이벤트로 보인다. 이벤트 홍보 글도 그렇고, 이벤트 사진에서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도 그렇고.  물론 동영상 채널인 유튜브도 매우 좋고 말이다. 이렇게 생각한 이유는 블로그에서 저 위에 댓글을 남길 포스팅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겨우 찾은 페이스북 피드이긴 한데, 과연 블로거가 뽑힐지 궁금하다. (여행에 미치다 자체가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한 곳이다) 

여행에 관심있고 개인 SNS채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망설이지 말고 응모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